참여기업

"창업을 하고 싶다면 스타트업, 중소기업에서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세요.", 이놈들연구소 최현철 대표

[이음/기업스토리]

"창업을 하고 싶다면 스타트업, 중소기업에서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세요.",

이놈들연구소 최현철 대표


ABOUT COMPANY


신체를 통해 소리가 전달되는 기술을 이용해 시끄러운 장소에서도 선명한 소리로 통화할 수 있는 스마트 시곗줄 Sgn(시그널)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시그널은 시곗줄 형태의 웨어러블 디바이스이기 때문에 일반 아날로그시계 사용자도 간단히 시곗줄만 교체하여 스마트워치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서비스입니다. 기존 아날로그시계 업체 및 시곗줄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자신만의 상품 경쟁력을 갖추려 노력중입니다.


#29 CEO TOK


대기업을 경험해보고 스타트업을 창업해봤습니다. 20대의 중요한 시기에 창업을 하게 되면 얻는 것도 물론 많겠지만, 그만큼 잃는 것도 많습니다. 따라서 창업을 꼭 하고 싶다면 어떻게든 기업의 경험을 해 본 후 창업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을 더 추천하는 바입니다. 오히려 대기업에서는 인원이 많기 때문에 한 사람이 맡은 일이 많지 않아 많이 배우기가 힘든 것 같더라고요. 기업 문화나 프로세스를 배울 수 있는 곳에 가시고요.


많은 기회가 있는 곳에서 경험을 쌓으신 후 창업을 시작하시기를 발바니다.


Q&A


Q: 대표님 회사의 채용 계획

A: 계속 혁신을 이뤄가는 회사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면 좋은 제품이 만들어진다고 ㅅ애각해서 모든 분야에 대한 지원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개발 직군 뿐 아니라 인사/마케팅/영업 모두 열려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IT 기업에서의 혁신을 이뤄나가고 싶다면 언제든 두드려 주세요.


Q: 회사의 장점 어필

A: 자율 출퇴근. 1주일에 40시간, 하루에 최서 4시간 근무하면 됩니다. 만약 출근을 오후에 하고 싶다면 4시간만하고 퇴근하시면 됩니다. 1주일 동안 40시간만 채우면 되기 때문이죠. 개인의 역량개발을 위해 세미나와 교육을 듣고 싶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판교의 양재에 위치해서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도 있네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실시간 채용공고
Top Down
SBA 지원정보 구독신청

서울산업진흥원의 다양한 소식을 매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