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음/기업스토리

[기업스토리] 솔로이코노미 전문 미디어 메이킹 기업, “와이드필드”

 

솔로이코노미 전문 미디어 메이킹 기업, “와이드필드”

‘솔로 이코노미’란?

싱글 혹은 1인 가구가 특유의 라이프 스타일로 새로운 소비시장을 형성하면서 탄생한 신조어입니다.

데일리팝은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사회적 변화를 선도하며, 솔로이코노미 산업의 전반적인 정보와 1인가구를 위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솔로이코노미 전문 미디어입니다.

데일리팝은 1인 가구를 위한 생활, 경제 정보와 뉴스, 데일리팝 리서치, 뷰티 브랜드 센터 등 약 26,000 (2018년 9월 기준)의 기사와 다양한 미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이드필드의 신직업 ‘1인 가구 특화 미디어 크리에이터’란?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가구 구성원의 수요에 맞추어 다양한 미디어를 만들어 내는 전문가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생긴 직업입니다.

와이드필드는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들과 함께 사회적 변화를 선도하고자 합니다.

☞ 데일리팝 (와이드필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www.dailypop.kr/
☞데일리팝 (와이드필드)의 채용정보가 궁금한다면? http://www.jobkorea.co.kr/Super/daily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