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음/기업스토리

[기업스토리] 국내 외주업체 매칭 서비스 선두주자, "꿈꾸는 다락방"

 

 

꿈꾸는 다락방은 기업의 업무 목적과 예산을 분석해 가장 적합한 외주업체를 연결해주는 B2B 플랫폼 ‘캐스팅엔’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캐스팅엔은 유익한 성과와 정직한 업무 가이드, 함께 일이 된다는 3가지 핵심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이용자와 이해관계자들이 자유로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캐스팅엔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구체화해 파트너사에 전달해줌으로써 고객의 요구수준을 사전 인지할 수 있고, 그 결과 고객과의 미팅 시간을 축소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꿈꾸는 다락방은 중소기업 대상 <무료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장 경쟁력 강화 뿐만 아니라 기업 거래에 있어 선순환 구조의 외주거래 생태계 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꿈꾸는 다락방의 신직업 ‘중소기업 외주거래 중개전문가’란?

연 100조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국내 외주거래 시장은 인맥이나 단순검색을 통해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캐스팅엔 브랜드 에센스는 ‘Nothing is impossible'로, 도전과 시도를 중심으로 고객과 파트너에게 기여하는 인재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나아가 세상의 모든 외주서비스를 캐스팅엔 플랫폼으로 끌어들이고 싶습니다.

 

☞꿈꾸는 다락방 (캐스팅엔)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ttps://www.castingn.com/

☞꿈꾸는 다락방의 채용 정보가 궁금하다면? http://www.jobkorea.co.kr/Super/castingn